최근 본 상품
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.
수령했는데 제품에 이상이 있어요!
우선 저희 제품을 믿고 이용해 주셨는데, 만족감을 드리지 못해 너무나도 죄송합니다. ㅠㅠ
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서
이상이 발견된 제품을 사진 촬영하여 내정보 > 1:1 문의 또는 유선 고객센터 1522-3492, 카카오 플러스친구(@푸링) 중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신속하게 확인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개인 변심으로 반품하고 싶어요.
신선 제품 및 냉동 제품의 경우,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.
다만, 실온 보관 상품인 경우, 반품 또는 교환 신청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꼼꼼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:)
(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!)
배송 전인데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.
주문 취소는 "상품 준비중" 상태에서만 아래의 경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.
▷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내역 > 주문 번호 옆에 [주문 취소] 버튼 클릭 > 하단의 [주문 취소] 한번 더 클릭하면 완료!
다만,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"배송 준비중"이거나 "배송중"인 상태에서는 이미 출고 준비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. ㅠㅠ
감사합니다. :)
환불 완료 됐는데 아직 입금되지 않았어요.
주문 및 결제 취소 처리를 하더라도
무통장 입금의 경우, 기재해주신 계좌번호로 환불 입금 진행해 드리고 있으나 최대 1-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카드 및 휴대폰 결제의 경우, 취소 완료 후 한도 원복이나 체크카드시 환불 입금의 경우, 카드사에 따라 3-5일 정도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정확한 내용은 결제하신 카드사/통신사로 문의해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:)
1522-3492
MAIL sooilfood@naver.com
FAX 031-222-9423
평일 09:00~17:00
토,일,공휴일 : 휴무
기업은행
673-024647-04-012
예금주
수일푸드